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 신제품 ‘마노플랜 눈 건강’ 출시

입력 2022-01-14 10:23:10 수정 2022-01-14 10:23:10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빙그레는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에서 신제품 ‘마노플랜 눈 건강’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마노플랜 눈 건강’은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세 가지 성분을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은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 눈 건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와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틴으로 구성돼있다. 

빌베리 추출 분말, 결명자 추출 분말, 블루베리 농축 분말 등 부원료도 담았다. 두 알의 캡슐이 포 타입으로 개별 포장된 ‘마노플랜 눈 건강’은 휴대가 쉬어 언제 어디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햇빛에 의한 제품 변질을 막는 포장 디자인을 적용해 유통기한까지 성분의 표시 함량 유지가 가능하다.

‘마노플랜(manoplan)’은 ‘빙그레 건강 tft’의 브랜드 중 하나로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쉽고 간편한 건강관리를 위해 설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빙그레 건강 tft’는 마노플랜 외에도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비바시티’와 단백질 전문 브랜드인 ‘더:단백’ 등으로 세분화돼 있다.

‘마노플랜 눈 건강’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빙그레 본사 직영몰’과 ‘빙그레 건강 tft’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지속적인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며 “마노플랜을 통해 많은 분들이 건강 고민을 쉽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예랑 기자 / yr1116@ceoscore.co.kr]

댓글

등록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주요 기업별 기사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CEO스코어인용보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