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모든 제품 비건 인증 '프레시안' 론칭

시간 입력 2022-06-09 09:49:09 시간 수정 2022-06-09 09:49:09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LG생활건강, 모든 제품 비건 인증 '프레시안' 론칭
기획 단계부터 MZ세대 고려…온라인 유통망 확장

▲ⓒ

LG생활건강은 하이 퍼포먼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를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전 제품 비건 인증 받은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모든 제품이 비건 인증을 받은 포뮬러로 피부의 환경의 안전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무화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히알루론산 5종 성분을 햠유, 피부 진정을 도와주고 살아 숨쉬 듯 촉촉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사탕수수 유래 원료로 만든 바이오 페트 상자,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퍼프 등을 적용,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션과 립밤, 프라이머 및 선크림까지 8가지의 제품을 선보이며, 올해 안에 아이 메이크업과 립스틱,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품목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프레시안은 브랜드 기획단계부터 비건 및 클린 뷰티에 관심을 보이며 자신만의 가치를 위해 소비하는 MZ세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공감각적 경험을 제공하는데 집중했다. 이에 브랜드를 처음 선보일 공간으로 온라인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 선택, 이후 브랜드 컨셉과 컨텐츠를 효과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선물하기, 마켓컬리 등 통해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프레시안 담당자는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 디지털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등을 통해 브랜드를 깊게 탐구하는 MZ세대에게 제품을 초월한 다양한 영감과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수정 기자 / ksj0215@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