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제5회 ‘플레이넥사크로 호프데이’ 진행

시간 입력 2024-04-18 16:19:40 시간 수정 2024-04-18 16:19:40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UI/UX 플랫폼 넥사크로 개발자 등 40여 명 참석 예정

투비소프트는 18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 인근에서 제5회 ‘플레이넥사크로 호프데이’를 진행한다. <출처=투비소프트>

디지털 전환(DX) 전문기업 투비소프트(대표 이경찬)는 이날 오후 7시 서울 삼성동 인근에서 제5회 ‘플레이넥사크로 호프데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플레이넥사크로는 투비소프트가 운영하는 넥사크로 사용자 온라인 커뮤니티다. 넥사크로 개발 노하우와 해결 방안 등 정보를 공유하고, 개발자 간 네트워킹을 구축하는 소통의 장이다.

본사가 위치한 삼성동 인근에서 열리는 제5회 호프데이에는 넥사크로를 사용하는 개발자 30여 명과 투비소프트 운영진 등 약 40명이 참석한다. 넥사크로를 사용하는 모든 개발자가 참석 가능한 이번 호프데이는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신청해 참가 신청이 조기 마감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이날 플레이넥사크로 운영진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투비소프트의 UI/UX 제품을 중심으로 한 클라우드 기반의 개발 생태계 구축 현황과 로드맵을 공유할 예정이다. 숙련된 개발자와 초보 개발자가 모두 모이는 만큼 향후 이들의 실무 업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투비소프트는 오는 하반기 제6회 ‘플레이넥사크로 호프데이’를 진행할 계획이며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구성할 방침이다.

이경찬 투비소프트 대표이사는 “지난 2022년부터 시작한 호프데이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며 제5회 호프데이도 마련할 수 있었다”며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넥사크로가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예림 기자 / leeyerim@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