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스트릿, 경기 부천 현대백화점에 현대중동점 오픈

시간 입력 2024-05-03 14:29:30 시간 수정 2024-05-03 14:29:30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스트릿 ‘현대백화점 중동점’ 신규 매장 오픈 소개 이미지. <자료=SPC>

SPC가 운영하는 아시아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스트릿(strEAT)이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스트릿 현대중동점은 부천시청역 인근에 있는 현대백화점 중동점 지하 1층에 95.8㎡, 총 40석의 규모로 자리잡았다. 

현대중동점은 기존 스트릿 시그니처 메뉴인 대만식 마제소바, 마늘쫑 돼지고기 덮밥, 꿔바로우 외에도 지난 4월에 출시한 싱가포르 새우탕면, 사케동, 마라 프렌치프라이 등 시즌 메뉴도 함께 운영한다.

오픈 한달 간은 중화요리 연구가이자 SPC 소속 스트릿 중화메뉴 개발자인 주배안 셰프가 매장에서 직접 메뉴를 조리하는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스트릿 현대중동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는 1만 2천원 이상 구매 시 에이드 1잔 쿠폰을 제공한다. 해피앱을 통해 해당 쿠폰을 다운받은 뒤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이용 가능하다. 또한 오픈 일부터 7월 31일까지 매장에 방문하여 식사하는 고객들에게 재방문 시 사용이 가능한 꿔바로우(S), 홍유완탕, 탄산음료 등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스트릿 관계자는 “아시아 각국 현지의 특색있고 다채로운 맛을 더 많이 알리고자 경기도 부천에 ‘현대중동점’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매장을 꾸준히 확대하며 스트릿 브랜드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트릿은 아시아 누들과 라이스를 선보이는 아시안 요리 전문 브랜드로 현재 강남, 판교, 여의도, 파르나스몰, 인천공항 등 주요 지역에 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윤선 기자 / yskk@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