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N 퍼포먼스 개러지’ 개장…튜닝 문화 선도

시간 입력 2024-04-23 15:39:26 시간 수정 2024-04-23 15:39:26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고성능 브랜드 현대 N의 공식 튜닝 전문 공간

N 퍼포먼스 개러지 내부 전경.<사진제공=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새로운 튜닝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N 퍼포먼스 Garage(개러지)’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N 퍼포먼스 개러지는 고성능 브랜드 현대 N의 공식 튜닝 전문점이다. N 퍼포먼스 파츠(Parts) 전 품목을 전시하며, 고객이 직접 파츠를 구입하고 장착까지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아이오닉 5 N과 아반떼 N 전용 경량 단조 휠, 고성능 브레이크 패드, 로워링 스프링 등 고성능 파츠와 함께 모터스포츠 헬밋, 시트 벨트 등의 레이싱 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전문적인 튜닝 관련 상담 및 파츠 장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현대차는 N 퍼포먼스 개러지를 고객이 서로 어울릴 수 있는 ‘카밋(Car-meet)’과 같은 커뮤니티 조성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한다. 튜닝 문화를 선도하고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활용할 방침이다. 카밋은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소규모 또는 대규모 모임을 하며 차를 뽐내는 행위를 뜻한다.

N 퍼포먼스 개러지는 오는 24일부터 5월 8일까지 사전 개장 기간을 거친 뒤 5월 9일 정식 개장한다. 사전 개장 동안 국내에서 최초로 아이오닉 5 N 퍼포먼스 콘셉트 모델인 ‘NPX1’을 전시하고, 경품 추첨 등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N 퍼포먼스 Shop(숍)’을 통한 예약 방문 또는 현장 방문 모두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파츠 장착 등 정비의 경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예약 후 방문이 필요하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병훈 기자 / andrew45@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