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친환경 ‘2023 리버 플로깅 캠페인’ 성료

시간 입력 2023-08-30 16:32:03 시간 수정 2023-08-30 16:32:03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코웨이가 진행한 ‘2023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 인증 사진.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친환경 활동인 ‘2023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물이 있는 곳 주변에서 달리거나 산책하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이다. 코웨이는 강물과 바다를 깨끗하게 지키고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

올해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고객 참여형 ‘리버 플로깅 챌린지’와 임직원 수중 정화 ‘플로빙’ 봉사활동으로 구성됐다.

고객 참여형 ‘리버 플로깅 챌린지’는 코웨이 임직원 및 일반 참가자를 대상으로 지난 7월 10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플로깅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가 인정됐다.

코웨이는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생분해성 봉투와 집게, 장갑 등으로 구성된 코웨이 플로깅 키트를 무상 증정했다. 이에따라 신청자들은 챌린지 기간 외에도 키트를 이용해 환경보호 활동을 지속할 수 있다.

또한, 코웨이는 강원도 고성 송지호해변에서 다이빙 자격증을 소유한 임직원 봉사단과 함께 수중 정화 ‘플로빙’ 봉사활동을 펼쳤다. 참가자들은 페트병, 칫솔, 어망, 부표, 낚시용품 등 수중 쓰레기를 수거했다.

코웨이는 “임직원을 비롯해 여러 참가자분들이 물 주변 쓰레기 줍기에 동참한 덕분에 2023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희연 기자 / chy@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