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스테이지나인·디어먼데이 제휴 ‘숙면매트’ 체험존 오픈

시간 입력 2023-11-17 11:51:58 시간 수정 2023-11-17 11:51:58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공유오피스 스테이지나인에 마련된 나비엔 숙면매트 체험존. <사진제공=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공유오피스 업체 ‘스테이지나인’, 워케이션 플랫폼 ‘디어먼데이’와 각각 제휴를 맺고 ‘나비엔 숙면매트’ 오프라인 체험존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체험존은 내년 3월 말까지 운영되며,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와 숙면매트 카본이 설치된다. 일상 속 숙면 니즈가 있는 공간에 숙면매트를 비치해 많은 고객이 쉽게 최적의 숙면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스테이지나인 공유오피스 6개 지점 중 삼성점과 송도 포스코타워점, 송도 센트로드점 등 3개 지점의 수면실에 숙면매트가 제공된다. 삼성점에는 숙면매트 카본(EME520)이, 송도 포스코타워점에는 숙면매트 온수(EQM595)가 설치됐다. 송도 센트로드점에는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 모두가 설치돼 있다.

또한 디어먼데이 경주 춘추관점에서도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디어먼데이 경주 춘추관점은 한옥 형태에 오피스 기능까지 갖춰 일과 휴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워케이션 장소다.

오프라인 체험존이 운영되는 동안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존에서 숙면매트를 직접 체험한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테이지나인, 디어먼데이에서 각각 매달 1명씩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을 각각 1개씩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체험존에서 숙면매트를 체험한 고객에게는 나비엔 숙면매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건강한 잠을 위해서는 수면 시간 내내 피부에 닿는 온도가 매우 중요하다”면서 “이번 체험존을 통해 일상에서 질 좋은 숙면을 만드는 기술력을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희연 기자 / chy@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