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사보 통한 소통 강화 노력 인정

시간 입력 2023-11-28 17:47:11 시간 수정 2023-11-28 17:47:11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인쇄사내보 부문 편집대상 수상 영예

이달 24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내보 부문 편집대상을 받고 있는 장항 한전KDN 커뮤니케이션실장(오른쪽). <사진=한전KDN>

한전KDN이 정보 전달, 공감 지식 등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해 직원 간 소통을 활성화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전KDN은 이달 24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내보 부문 편집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고용노동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각 기업과 공공기관 등에서 제작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기업 문화 창달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도구 발전을 위한 노력을 평가한다.

한전KDN 사보 ‘KDN LIFE’는 ‘탁월함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내부 구독자인 직원들에게 경쟁력 향상을 위한 방법을 제시한 점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일상에서 헷갈릴 수 있는 지식과 ICT 기술에 대한 국내외 사례를 제시해 사내‧외 구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점도 긍정적으로 평가됐다. 생생한 전문 정보와 지식을 제공하는 소통 채널이라는 것이다.

직원 참여형 콘텐츠를 확대한 점도 큰 공감을 받았다. 이를 통해 직원이 바라보는 회사, 업무, 여가생활을 재조명하고, 직원 간 서로에 대한 이해와 공감의 기회를 제공했다.

한전KDN은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코너를 개설해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는 구상이다.

장항 한전KDN 커뮤니케이션실장은 “앞으로도 사보를 통해 회사 사내외 정보를 전달하고, 소통과 공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해 읽고 싶은 사보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CEO스코어데일리 / 오창영 기자 / dongl@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