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인도 경제 및 산업 이슈’ 유튜브서 공개

시간 입력 2024-02-07 12:56:14 시간 수정 2024-02-07 12:56:14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매니시 제인 미래에셋증권 인도법인 리서치 총괄 본부장이 인도 시장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은 7일 글로벌 특집 콘텐츠 시리즈를 자사 공식 유튜브채널인 ‘스마트머니’에서 공개했다고 밝혔다.

본 시리즈는 미래에셋증권 해외 법인 및 미국 ‘Global X’ 등 글로벌 네트워크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동영상 콘텐츠다. 해외 현지 애널리스트들이 직접 출연해 해당 국가에 경제 및 산업 이슈를 짚어주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미래에셋증권은 인도 법인의 현지 애널리스트들을 직접 만나 인터뷰하고 이를 동영상으로 제작하였다.

이번 영상에서 매니시 제인 미래에셋증권 인도법인 리서치 총괄 본부장은 인도의 성장률과 시장 환경 등을 짚어보면서 “인도 코끼리가 춤추기 시작했다”고 강조했다. 또 투자전략을 담당하는 사하르쉬 쿠마르는 인도 투자 전략과 리스크 요인 등을 정리했다.

또 인도의 주요 산업을 담당하는 섹터 애널리스트들이 출연해 각자 전문분야에서 의견을 제시했다.

알페시 라드는 미드캡(중형주) 이슈로서 인도의 룸에어컨(RAC) 산업을 다루었고, 라비타 라스라도는 인도의 일상 소비재(FMCG) 분야와 퀵서비스 레스토랑(QSR) 업계를 설명했다. 이밖에 인도의 금융, 제약, 자동차, IT 섹터의 애널리스트들도 2024년 핵심 키워드들을 중심으로 설명하고 있다.

특집 콘텐츠를 기획한 서상영 미디어콘텐츠 본부장은 “앞으로 다가올 미래의 G3로서 고객들로 하여금 인도의 성장 잠재력과 혁신성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본 콘텐츠를 제작했다”며 “해외에서 직접 촬영한 애널리스트의 코멘트를 통해 더 생생하고 현장감 있게 전달될 것”이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미래에셋증권의 글로벌 특집 시리즈는 인도 및 베트남, 인도네시아, 브라질 등의 시장 이슈 및 산업 분석, 미국 혁신 테마 분석까지 2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미래에셋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트머니’에서 볼 수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예슬 기자 / ruthy@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