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문화재단,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 시상식 개최

시간 입력 2022-05-09 10:10:11 시간 수정 2022-05-09 10:10:11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반도문화재단은 지난 7일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아이비 라운지'에서 '제3회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제공=반도건설>

반도문화재단(권홍사 이사장)은 지난 7일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아이비 라운지'에서 '제3회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공모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속에서도 안전하게 가족단위 문화활동을 즐기며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반도문화재단이 지난 2020년부터 진행해 온 프로젝트로 올해로 3회째를 맞이했다.

이 시상식에는 박현일 반도건설 총괄사장, 임연웅 심사위원장(한국사진작가협회 화성시지부 고문), 김미자 심사위원(한국미술협회 화성시지부 회장) 및 부문별 대상 수상자와 가족 등이 참석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약 550개 작품이 접수됐다. 외부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 본상 33명에게는 총상금 630만원과 상장, 수상작 작품집을 수여하고 반도문화재단 아이비 라운지에서 수상작 전시회도 진행된다.

부문별 대상에는 그림 일반부 석미나의 '우리의 행복한 추억은 영원하다', 그림 어린이부 양시연 학생의 '우리 가족의 아름다운 봄', 사진부 강태수의 '즐거운 토마토 축제'가 각각 수상했다.

이 시상식에서 그림 일반부 대상을 수상한 석미나씨는 "평소 가족을 존중해야 하는 존재로 생각해 왔고, 그래서 그림 작업을 하는 내내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며 "이런 기회를 준 반도문화재단에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 공모전의 수상작 전시회는 경기도 동탄의 반도문화재단 아이비 라운지 갤러리에서 7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행사를 개최한 권홍사 반도문화재단 이사장은 "삶에서 가장 멋진 경험은 가족의 소중함을 배우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반도문화재단은 가족 사랑의 가치를 키워나가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