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제2기 'HDC 드림 디벨로퍼' 발대식 개최

입력 2022-06-28 14:54:08 수정 2022-06-28 14:54:08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교육과 더불어 실무자와의 멘토링까지

지난 27일 서울 용산구 본사 9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기 'HDC 드림 디벨로퍼' 발대식.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대표 최익훈)은 지난 27일 서울 용산구 본사 9층 대회의실에서 도시개발 특화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인 제2기 'HDC 드림 디벨로퍼'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운영하는 HDC 드림 디벨로퍼는 미래의 디벨로퍼를 육성하기 위해 건축·도시공학·부동산 관련 전공자를 대상으로 교육과 멘토링을 제공하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도시개발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에 공헌하고자 하는 HDC현대산업개발의 의지가 담겨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2기 HDC 드림 디벨로퍼로 선발된 대학생 14명은 2인 1팀으로 총 16주간 활동하게 된다. 한국생산성본부 부설 한국사회능력개발원의 디벨로퍼 양성 교육과정 수강과 더불어 개발사업 제안서를 작성하며 현업에서 개발사업을 진행하는 실무자와의 멘토링 기회도 주어진다.

아울러 HDC그룹이 개발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용산철도병원부지 현장과 잠실 스포츠·MICE 복합공간 조성 민간투자사업 현장, 오크밸리 성문안CC 등도 견학하는 등 참여 학생들은 다양한 교육과 체험을 통해 예비 디벨로퍼로서의 역량을 키워가게 된다.

제2기 ‘HDC 드림 디벨로퍼’ 프로그램을 기획한 한재관 홍보팀 매니저는 "개발사업을 통해 지역과 사회에 공헌하고자 하는 HDC현대산업개발의 의지가 담긴 HDC 드림 디벨로퍼는 대학생에게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는 참여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지난 1기 활동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만큼, 2기에 선발된 학생들 또한 더욱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며 미래의 꿈을 향해 성장해가는 계기로 삼길 바란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등록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주요 기업별 기사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CEO스코어인용보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