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로부터 감사패 받아

입력 2022-08-24 17:21:55 수정 2022-08-24 17:21:55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명품아파트 조성 이바지 공로”

HDC현대산업개발이 지난 19일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대표 최익훈)은 서울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명품아파트 조성에 이바지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9일 개최된 감사패 전달식에서 최연식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은 박천서 HDC현대산업개발 강남고객센터 센터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는 HDC현대산업개발이 세대 하자 접수에 대한 신속한 처리와 함께 생활 편의시설 지원 등을 통해 입주민과의 상생과 소통의 관계를 지속해서 유지해오며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드는 데 공헌한 부분을 높이 평가했다.

이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비해 커뮤니티와 공용부 방역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등 입주민 안전에 필요한 서비스를 적기에 제공해온 점과, 시설 관리를 통해 최근의 기록적인 폭우에도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었던 점 등에 감사를 표했다.

이번에 감사패를 받은 강남고객센터는 서울 강남과 경기·강원 등 총 36개 단지 1만1065가구의 입주 지원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박천서 HDC현대산업개발 강남고객센터장은 “센터 직원 모두가 전문성을 갖고 고객의 요청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며 “입주자대표회의와 수시로 소통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힘써왔던 것이 고객의 신뢰를 얻게 된 비결인 것 같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등록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주요 기업별 기사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CEO스코어인용보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