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협력사 대표 온택트 간담회’ 개최

시간 입력 2022-10-28 09:52:40 시간 수정 2022-10-28 09:52:40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동반성장, ESG경영, 안전보건경영방침 등 논의

반도건설은 지난 27일 협력사와 함께 ‘2022 하반기 협력사 온택트 간담회’를 진행했다. <사진제공=반도건설>

반도건설은 지난 27일 협력사와 함께 ‘2022 하반기 협력사 온택트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간담회에는 이정렬 반도건설 시공부문 대표 등 임직원들과 협력사 대표들이 온라인 화상회의로 참여했으며 협력사와 동반성장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경영방침 등에 대해 논의했다.

반도건설은 최근 건설업계의 이슈가 되고 있는 원자재값 상승, 고환율, 안전사고 등에 대해 협력사 대표들과 심도있게 의견을 교환했다. 또 △협력사 동반성장 및 ESG경영 △품질관리 및 주요 하자사례 공유 △중대재해 및 안전사고 예방 △협력업체 평가 및 우대사항 △2023년 사업 추진계획 등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아울러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협력사들의 애로사항과 업무협업 과정에서의 고충 및 불편사항 등을 알아보고 개선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우수협력사 선정 및 우대사항(입찰 기회 확대·계약이행 보증금 완화·수의계약 등)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반도건설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협력사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협력사의 참여를 독려했다. 반도건설은 협력사와 업무협약을 통해 기술개발을 지원하고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협력사의 친환경·첨단기술을 현장에 도입하는 등 ‘협력사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

이정렬 반도건설 시공부문 대표는 “협력사와 업무협약을 통해 기술개발 지원 및 친환경 첨단기술 현장 적용 등 협력사와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건설경기가 다소 어려워지고 있는 만큼 협력사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함께 상생방안을 모색해 위기를 극복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