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의 안주 가정간편식 브랜드 ‘안주야(夜)’가 신제품 ‘안주야(夜) 소곱창 볶음한판’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안주야(夜)는 대상 청정원의 안주 전문 HMR 브랜드다다. 가정에서 직접 요리하기 어려운 인기 안주 메뉴를 상품화해 선보이며 홈술·혼술족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안주 메뉴로 선호가 높은 소곱창을 매콤한 특제 양념과 함께 볶아낸 메뉴다.
안주야(夜) 소곱창 볶음한판은 고소한 풍미의 곱이 든 호주 우육을 사용해 만들었다. 청정원만의 원물 숙성과 초벌 전처리 기술로 소곱창 특유의 잡내를 제거했다. 또, 안주야만의 특제 매콤 양념소스와 떡, 양배추, 대파, 고추 등 다양한 사리를 넣어 밥 반찬으로도 즐기기 좋다.
조리법과 용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패키지는 파우치형과 용기형 두 가지로 선보인다. 먼저, 파우치형은 2~3인이 함께 먹을 수 있는 530g의 용량이다. 해동 후 프라이팬이나 그리들에 넣고 10분만 볶으면 완성할 수 있다. 용기형은 200g 용량으로 1인에 맞다. 별도의 해동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5분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신제품 안주야(夜) 소곱창 볶음한판은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된다. 출시를 기념해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제중 대상 HMR2팀장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소곱창 볶음 안주를 맛볼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안주 가정간편식 시장 1위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소비자들의 니즈와 최신 안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안주야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CEO스코어데일리 / 김연지 기자 / kongzi@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