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출시 이래 첫 브랜드 SNS 채널·페어링 푸드와 맛집 등 소개

상황버섯 발효주 천년약속 <사진제공=골든블루>
골든블루는 상황버섯 발효주 ‘천년약속(Millennium Promise)’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신규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천년약속 인스타그램 채널은 지난 2004년 천년약속이 출시된 이후 처음으로 대중에게 선보이는 SNS 채널이다. 온라인 환경에 익숙한 젊은 세대와 상호 교류하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와 동시에 약주에 익숙치 않은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천년약속’의 제품 특장점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겠다는 계획이다.
골든블루는 SNS 채널을 통해 천년약속과 어울리는 페어링 푸드, 천년약속 판매 맛집, 각종 프로모션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밖에도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앞으로 ’천년약속’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이를 기점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천년약속’을 약주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브랜드로 발전시킬 것”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연지 기자 / kongzi@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