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7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삼성바이오로직스의 투자부문을 분할해 삼성에피스홀딩스를 신규 설립하는 ‘분할계획서 승인의 건’을 원안대로 가결했다.
안건 통과에 따라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존속법인으로서 기존의 위탁개발생산(CDMO) 사업을 유지한다. 삼성에피스홀딩스는 순수 지주회사로, 바이오시밀러 개발 및 상업화를 수행하는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지분을 100% 승계하며 자회사 관리 및 신규 투자 등을 담당하게 된다.
[CEO스코어데일리 / 사유진 기자 / nick3010@ceoscore.co.kr]







![[그래픽] 신동우 SCK컴퍼니 대표이사 프로필](https://www.ceoscoredaily.com/photos/2026/06/10/2026061010565011812_m.jpg)






























































































![[이달의 주식부호] 삼성 오너일가 보유주식 가치 한달새 40% 이상 급증…‘반도체주 랠리’ 수혜](https://www.ceoscoredaily.com/photos/2026/06/02/2026060211352338576_m.jpg)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