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신탁운용, ETF 브랜드 ‘ACE’로 변경

시간 입력 2022-10-13 10:28:59 시간 수정 2022-10-13 10:28:59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ACR ETF CI.<한국투자신탁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은 모든 상장지수펀드(ETF)의 브랜드 이름을 ‘KINDEX’에서 ‘ACE’로 변경한다고 13일 밝혔다. 운용 중인 60개의 ETF에는 이날부터 변경된 브랜드명이 일괄 적용된다. 앞으로 출시될 ETF에는 ACE 브랜드가 적용될 예정이다.

한국투자신탁운용 ETF 새 브랜드인 ACE는 다차원적 의미를 갖고 있다. ACE는 통상 프로 스포츠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 또는 가장 믿을만한 선수에게 선사하는 찬사다. 이와 더불어 한국투자신탁운용은 투자자에게 한 걸음 더 들어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A Client Expert’, 투자자에게 더 빠르고 향상된 투자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한 ‘Accelerate Client Experience’의 의미를 함께 담았다는 설명이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ETF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가장 주요한 변화는 콘텐츠와 플랫폼을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이다.

14일부터 ‘ETF 출시 20주년 축하 메시지’를 한국거래소와 함께 제작해 포털에 게재한다. 오는 12월에는 대표적인 투자자 소통채널인 ‘ETF 홈페이지’를 리뉴얼할 계획이다. 이후 유튜브, 투자자 교육 등으로 투자자들과의 소통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김찬영 한국투자신탁운용 디지털ETF마케팅본부장은 “ACE ETF가 단순한 금융상품을 넘어 투자자의 삶을 풍요롭고 다채롭게 만드는 프리즘 역할을 하도록 극진을 다하겠다”며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이번 브랜드명 변경을 시작으로 투자자가 필요로 하는 ETF, 자산관리와 포트폴리오 구성에 꼭 필요한 ETF, 투자기회에 적시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 ACE다운 ETF를 공급하는 자산운용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지원 기자 / easy910@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