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리미엄 가전 체험공간 ‘어나더빌라’ 조성…브랜드 철학 전파

시간 입력 2024-01-16 10:21:31 시간 수정 2024-01-16 10:21:31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 풀라인업 모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브랜드 철학 전파

모델이 초프리미엄 가전 체험공간 ‘어나더빌라’에서 LG전자 제품을 체험하는 모습. <사진=LG전자>

LG전자가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별장 컨셉으로 조성한다. LG 시그니처 브랜드 철학과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철학을 전파하는 것을 목표로 추진된다.

LG전자는 16일 강원도 홍천에 ‘LG 시그니처’와 초 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알리기 위해 어나더빌라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공간은 LG 시그니처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가전 풀라인업을 갖추고 별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별장 문을 열면 스타일러 슈케어에 착용했던 신발을 넣고 스타일러에 입고 온 겉옷을 보관하면서 LG 프리미엄 가전을 경험할 수 있다.

주방에서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컬럼 냉장고와 와인 셀러, 식기세척기, 스팀오븐, 광파오븐, 전기레인지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가 제공할 정교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품질을 체험 가능하다.

거실에서는 노크온 기능으로 문을 열지 않고 보관 중인 와인을 확인할 수 있는 LG 시그니처 와인 셀러가 고객을 맞이한다. 고객은 최적의 온도와 습도에서 보관한 와인을 음미할 수 있다.

LG 시그니처 에어컨과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 LG 하이드로타워는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LG 올레드 TV로 영화를 감상하며 몰입감을 느끼고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스탠바이미 Go로 유튜브 골프 콘텐츠를 시청하며 나만의 골프 레슨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LG전자는 공유 별장 서비스 ‘밀리언그라운드’를 운영하는 건축 스타트업 ‘스테이빌리티’와 손잡고 어나더빌라를 조성했다. 어나더빌라는 밀리언그라운드 홍천의 회원이 우선 예약할 수 있고 일반 예약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LG전자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의 선한 영향력을 나누기 위한 자선 행사, 청소년 대상 토크 세션 같은 행사도 열 계획이다.

류주현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공간이 예술이 되고 품격 있는 삶을 완성하는 어나더빌라를 비롯해 고객이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대한 기자 / dayhan@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