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인생을 좋은 것으로’…10주년 컬리, 이효리·이상순·이찬혁 CF 공개

시간 입력 2025-05-12 10:03:31 시간 수정 2025-05-12 10:03:31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이효리와 이상순, 이찬혁이 등장한 컬리의 오픈 10주년 CF. <자료제공=컬리>

컬리가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AKMU 이찬혁을 모델로 새 CF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컬리 서비스 오픈 10주년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의 주요 메시지는 “짧은 인생을 좋은 것으로”다. 

컬리 측은 이날 공식 유튜브와 TV, 온라인 광고 등에 공개된 런칭편에서 “좋은 것만 즐기기에도 인생을 짧다”는 내용을 담았다. 19일 오픈하는 본편에서는 ‘실패 없는 컬리’, ‘다양성을 넓혀주는 컬리’, ‘쉽게 사는 컬리’를 주제로 컬리와 함께하는 다양한 일상을 소개한다. 

컬리는 다채롭고 섬세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진정성 있는 모습이 변함없이 ‘좋은 것’을 추구해 온 컬리의 방향성과 잘 맞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찬혁은 미식에 눈 뜬 2030세대를 표현하며 컬리의 다양성을 대변했다. 이찬혁이 새로운 식자재의 깊이를 알아가는 모습을 펼쳐냈다. 광고에는 그의 대표 곡 중 하나인 ‘파노라마’가 배경음악으로 삽입됐다.

CF 공개와 함께 컬리의 ‘좋은 것’을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도 19일부터 오는 6월 9일까지 진행된다. 컬리 앱에서 추천 컬리템을 캡처하거나, 컬리템과 함께하는 일상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컬리 10주년 한정판 기프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10주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컬리 관계자는 “서비스 오픈 이래 끊임없이 추구해 온 ‘좋은 것’이라는 컬리의 근원적 가치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분들로 이번 10주년 광고 모델을 선정하고, 함께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캠페인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컬리는 고객들이 더 좋은 식품과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최수빈 기자 / choi32015@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