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민간임대주택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공급

시간 입력 2021-08-27 10:21:59 시간 수정 2021-08-27 10:21:59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지하 3층~지상 36층, 4개동, 총 715가구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조감도. <사진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이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일원(옛 롯데마트 수지점 부지)에 공급하는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27일 개관한다.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266-4번지 외 2필지에 지하 3층~지상 36층, 4개동, 총 71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세대가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타입의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은 10년 동안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한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 상품으로 공급된다. 단지는 신분당선 수지구청역 및 수인분당선 죽전역을 이용 가능한 더블역세권 단지다.

단지는 신월초·풍천초가 인접해 있고, 용인시의 명문학군인 수지1중학군에 배정이 가능하다. 또 도보권에 문정중이 위치하고 입시명문인 풍덕고도 가깝다. 주변에는 수지도서관, 수지구청역 주변 학원가 등이 자리하고 있다.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은 롯데캐슬의 혁신설계가 곳곳에 도입됐다. 우선 단지는 고층 설계를 적용해 탁월한 개방감을 줬고, 조망권과 가시성을 높였다. 또 세대 내부는 모든 실에 천정형 시스템에어컨을 기본으로 설치했다.

또 안방 드레스룸과 작은방 붙박이장·복도 팬트리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을 확대했다. 이 밖에도 발코니 확장과 하이브리드 쿡탑, 빌트인 김치냉장고 및 오븐이 기본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입주민의 편의를 높일 커뮤니티는 크게 스포츠존·에듀존·패밀리존으로 구성된다. 스포츠존은 다양한 운동장비로 구성된 피트니스와 GX룸·실내골프연습장 등이 구성돼 입주민의 건강과 여가활동을 증진할 계획이다. 에듀존은 독서실·작은도서관이 마련되고, 패밀리존은 경로당·어린이집을 비롯해 맞벌이 부부를 위해 아이를 돌봐주는 다함께 돌봄센터가 구성된다. 이 밖에 아이들의 통학 및 학원버스를 대기하는 공간으로 키즈스테이션이 계획돼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캐슬만의 다양한 노하우와 우수한 기술력을 더해 최고 주거환경을 갖춘 단지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주거선호도가 높은 수지구청역 역세권 입지에 위치한만큼 수요자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청약일정은 9월 1일과 9월 2일 이틀 간 홈페이지를 통해 청약접수를 받는다. 이후 9월 6일 당첨자발표를 진행하고, 9월 13~17일 5일간 계약을 진행한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