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대표 정몽진)는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클렌체(Klenze)'의 전용 홈페이지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홈페이지에서는 클렌체 제품 라인업에 대한 소개와 함께 브랜드 스토리와 BI(브랜드 정체성)도 알 수 있다. 클렌체 브랜드는 19세기 독일의 유명한 건축가 '레오 폰 클렌체'의 이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빛과 공간을 탐구한 건축가의 철학과 클렌체가 추구하는 프리미엄의 가치가 결합하게 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클렌체 전용 홈페이지는 메인 화면을 원페이지 스크롤 방식(한 번 아래로 스크롤할 때마다 한 페이지씩 넘어가는 것)으로 구현해 편리성을 높였다. 또 반응형 웹으로 설계해 PC뿐 아니라 스마트폰·태블릿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조정이나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이용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클렌체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라인업과 브랜드 이야기 등 고객이 궁금한 사항을 한눈에 보기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클렌체의 품질로 고객 기대에 부응하고 프리미엄 창호시장을 선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클렌체는 지난해 말 공식 출시한 창호 브랜드로, 재건축·재개발 및 고급 신축 단지 등 하이엔드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최상위 기술력과 품질을 담아낸 라인업을 통해 창호 시장에서 고급 브랜드를 찾는 고객 니즈를 충족할 방침이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