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 23일 CJ온스타일 라이브쇼 진행

시간 입력 2022-08-23 09:42:16 시간 수정 2022-08-23 09:42:16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판매

‘홈씨씨 인테리어’가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라이브쇼’를 통해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제공=KCC글라스>

KCC글라스(회장 정몽익)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라이브쇼’를 통해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CJ온스타일 라이브쇼는 이날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욕실 △거실 △현관 등 고객이 원하는 공간만을 골라 부분 리모델링이 가능한 인테리어 시공 패키지다.

공간별로 홈씨씨 인테리어만의 디자인 가치를 반영한 다양한 스타일이 준비돼 고객은 취향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상담부터 A/S(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본사 표준계약서를 사용한 안심 계약과 본사가 관리하는 표준시공뿐만 아니라 시공 후 1년간 자재 하자에 대한 무상 AS도 받을 수 있어 인테리어 정보가 부족한 고객도 안심하고 시공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라이브쇼에서는 방송 중 채팅에 참여하는 고객 2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방송 중 방문 상담을 신청하고 9월 말까지 상담 진행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이 기간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 중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원목 침대 프레임과 하이브리드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구성된 110만원 상당의 침실세트도 증정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요즘, 고객 접근성과 편의를 높이기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함께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 대표 건자재 기업인 KCC글라스가 운영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