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토탈에너지스, 중국서 고객 초청 행사 개최…고부가 제품·신기술 소개

시간 입력 2023-04-19 10:23:02 시간 수정 2023-04-19 10:23:02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중국 플라스틱 전시회 ‘차이나플라스’ 기간 중 고객 초청 세미나 개최
코로나19로 중단됐다가 4년만에 재개…100여개 고객사 참석

한화토탈에너지스가 18일 중국 선전에서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제공=한화토탈에너지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중국에서 열리는 플라스틱 전시회 ‘차이나플라스 2023’에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지난 18일 중국 선전 랑함 호텔에서 100여개 고객사의 임직원 15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 초청 기술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중단됐다가 올해 4년만에 다시 열렸다.

차이나플라스는 매년 중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플라스틱 관련 산업 전시회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전시회 기간 중 중국·동남아 등 아시아지역 주요 고객들을 초청해 회사의 고부가 합성수지 제품 기술력을 알리고 정보를 교류하는 세미나를 개최해왔다.

이 세미나는 해외영업 담당부서뿐만 아니라 연구소, 고객지원부서까지 참여해 제품에 대한 고객사들의 궁금증과 애로사항에 대해 직접 소통하며 고객 만족을 위한 밀착 마케팅의 기회로 활용되고 있다.

올해는 한화토탈에너지스가 새롭게 개발한 파이프용 PP·PE 제품과 ADL(Advanced Double Loop) 공정에서 생산된 병뚜껑용 PE 제품에 대해 알렸다.

한화토탈에너지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고객들을 직접 만나는 영업활동이 어려웠는데 오랜만에 기술 세미나를 개최하며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과 서비스로 밀착 마케팅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준모 기자 / Junpark@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