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새해 첫 '월간십일절'…'셀프 힐링' 상품 모았다

입력 2022-01-11 10:35:20 수정 2022-01-11 10:35:20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사진제공=11번가>

11번가는 올해 ‘월간십일절’ 쇼핑 키워드로 ‘셀프 힐링’을 선정하고 매달 이와 관련한 상품들을 집중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그동안 진행된 월간십일절 행사동안 누적된 고객들의 쇼핑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코로나19로 침체된 분위기 속에 머무르지 않고 자기만족과 행복을 찾는 고객들의 소비 형태가 뚜렷했다. 이를 반영해 올해 첫 월간십일절 키워드를 셀프 힐링으로 선정했다.

오프라인 여가 상품, 건강제품, 간편식이 더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고, 해당 카테고리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행운의 편지’를 주제로 한 새해 첫 ‘월간십일절’ 행사를 열고 호텔 숙박권, 전시회 입장권, 건강용품 등을 판매한다.

‘타임딜’에선 ‘파라다이스시티호텔’, ‘제주신화월드’ 등 국내 호텔 숙박권부터 ‘비타민계의 명품’으로 불리는 ‘오쏘몰 이뮨 드링크’, ‘게티이미지 사진전 입장권’,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등 시간대별로 총 91가지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1월 월간십일절의 TOP 브랜드 ‘삼성전자’는 이날 하루 ‘최대 20만원 할인쿠폰’ 등을 발급해 냉장고, 건조기, 에어컨 등 주요 인기 가전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스페셜 브랜드로 참여한 ‘다이슨’과 ‘LG생활건강’도 각각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설 맞이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 베스트셀러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11일 하루 총 11번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코카-콜라 ‘타이거 디자인 패키지’ ▲필립스 소닉케어 3100 시리즈▲LG트롬 세탁기 건조기 세트 등의 할인상품들도 준비됐다.

한편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도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아마존 위크’(Amazon Week) 행사를 진행한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수정 기자 / ksj0215@ceoscore.co.kr]

댓글

등록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주요 기업별 기사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CEO스코어인용보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