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온라인몰서 '슈팅세일'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2-06-09 10:04:34 수정 2022-06-09 10:04:34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온라인 전용 리모델링 제품 구매 고객에게 쿠폰·사은품 등 제공

리바트 키친 델리스 이미지. <사진제공=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대표 윤기철)는 오는 1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슈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주방·욕실·붙박이장 등 온라인 전용 리모델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쿠폰 △사은품 △카드사 할인 및 무이자 할인 △옵션 업그레이드 등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 주방과 욕실 온라인 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품목별로 할인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쿠폰을 증정한다. 주방과 욕실은 각각 8만원, 붙박이장과 중문은 각각 5만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여기에 행사 기간 중 주방과 욕실 온라인 상품을 400만·7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10만원 추가 할인을 해주는 장바구니 쿠폰도 증정한다.

현대리바트는 또 하나카드로 50만·100만·300만·5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2만·6만·10만원을 각각 즉시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삼성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주방·욕실·중문·붙박이장·창호 등 시공이 필요한 상품군 가운데서 2~4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토스터기·멀티다지기·스테인리스 직사각팬 등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추가 사은품은 시공 후 1개월 이내에 리바트몰 내 '리워드 신청소' 페이지에 접수하면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주방·욕실·중문·붙박이장을 구매할 경우 옵션으로 선택하는 제품들을 기존보다 업그레이드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주방의 경우 쿡탑을 가스 쿡탑은 전기 쿡탑으로 업그레이드해주고, 욕실의 경우 세면기를 프리미엄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해준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 전에 휴가 기간 동안 리모델링을 하려는 고객을 겨냥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시기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등록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주요 기업별 기사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CEO스코어인용보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