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대용량 ‘아이스트로 디스펜서 제빙기’ 렌탈 서비스 출시

시간 입력 2023-03-17 09:17:23 시간 수정 2023-03-17 09:17:23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일일 제빙량 75kg, 대용량 제빙기…사무실·카페·식당 등 사용 가능
LED UV램프, 얼음 밀폐 보관으로 위생 높여

아이스트로 디스펜서 제빙기. <사진제공=SK매직>

SK매직이 제빙과 정수가 가능한 대용량 ‘아이스트로 디스펜서 제빙기’ 렌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냉동전문기기 전문업체인 아이스트로에서 생산했으며, 일일 제빙량 75kg까지 가능하다. 얼음을 급속으로 만들어내며, 넉넉한 적재공간으로 사무실·카페·식당 등 업소 및 다중이용시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물·얼음·물&얼음 3가지 형태로 투출하며, 버튼 하나만 누르면 컵을 이동시킬 필요없이 하나의 투출구에서 정수된 물과 얼음을 동시 제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위생 기능도 높였다. 자동 투출 및 얼음 밀폐 보관 방식으로 오염 물질의 유입을 차단하고, 물과 얼음이 나오는 투출구에 ‘LED UV램프’를 탑재해 얼음의 세균·박테리아 노출과 번식을 억제했다. 또 음료나 음식물이 튀어 오염될 우려가 있는 제품 전면 커버도 손쉽게 분리해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세척 및 관리 등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SK매직은 2-4개월 주기로 방문해 제품 클리닝, 정수 필터 교체 서비스 등 안심OK 서비스를 진행한다. 12개월 단위로도 전문 서비스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코크 교체 및 성능 유지를 위한 제빙기 내부 스케일링 서비스 등을 진행한다.

SK매직 관계자는 “대용량 디스펜서 제빙기를 상대적으로 가격 부담이 적고 관리까지 가능한 렌탈 서비스로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디스펜서 제빙기 렌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준모 기자 / Junpark@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