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네이버·쿠팡·CJ몰 등 온라인 몰 설 프로모션 진행

시간 입력 2024-01-30 16:49:28 시간 수정 2024-01-30 16:49:28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바디프랜드의 설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 지성규·김흥석)가 설을 맞이해 네이버, 쿠팡, CJ몰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풍성한 혜택의 설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 프로모션은 헬스케어로봇 ‘팬텀로보’, 체성분 분석 안마의자 ‘다빈치’,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등 주요 모델을 비롯해 ‘팔콘’, 마사지소파 ‘파밀레’ 등 가성비와 가심비가 높은 모델까지 망라해 혜택을 제공하고 소비자들의 설 선물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네이버에서는 오는 2월 6일까지 메디컬팬텀, 팔콘S 등을 구매할 시 네이버포인트 적립 조건으로 최대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설 선물대첩’ 이벤트가 열린다. 렌탈 시에는 네이버포인트가 2배로 적립되는 추가 혜택도 마련된다. 네이버에서 공식인증 리퍼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도 제품별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은 오는 2월 12일까지 ‘팔콘’, ‘파밀레’, ‘레그넘’ 등의 제품을 구매할 시 정상가에서 가격 할인과 카드 청구 할인을 적용해주는 ‘설맞이 건강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CJ몰에서는 1월 29일~30일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제품 구매 시 가격 할인 혜택을, 렌탈 시에는 적립금을 지급한다. 30일 오후 8시에는 가수 브라이언과 함께 하는 모바일 라이브 ‘브티나는 생활’에서 팔콘S와 파밀레를 생방송으로 판매한다.

이밖에도 G마켓, 옥션에서 바디프랜드 제품 구매 시 가격 할인, 렌탈 시 스마일캐시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2월 6일까지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바디프랜드 대표 제품들을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구매해 명절 선물로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며 “온라인 몰에서 찜한 제품들을 사전 체험예약을 통해 전국 170여 곳 바디프랜드 직영 라운지 및 백화점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앉아 보시고 선택하실 수도 있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희연 기자 / chy@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