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달 간 TV·냉장고 등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삼성전자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군인·경찰·소방 공무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직업 군인, 경찰, 소방 공무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1일부터 한달 간 ‘K-히어로 페스타(K-Hero Festa)’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1일 국군의 날과 21일 경찰의 날, 11월 9일 소방의 날 등을 앞두고 국가 안보와 국민을 위해 일하는 공무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행사 기간 TV, 냉장고, 에어컨, 청소기, 식기세척기, 태블릿, 노트북 등 삼성전자의 인기 제품을 기준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특히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비스포크 무풍 갤러리 에어컨은 45%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올해 출시된 건습식 일체형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를 비롯한 청소기도 22~4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동형 스마트 모니터인 무빙스타일과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 액자형 스피커 뮤직프레임 등 다양한 제품도 행사 대상 품목에 포함됐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 할인 쿠폰(최대 10만원)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CEO스코어데일리 / 오창영 기자 / dongl@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