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국내 출시…출고가 96만6000원

시간 입력 2024-11-01 14:47:16 시간 수정 2024-11-01 14:47:16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갤럭시 AI 기능 지원…서클 투 서치·통역 등
AI 기반 카메라 성능 향상…포토 어시스트 지원

삼성전자 모델들이 '갤럭시 S24 FE'의 '서클 투 서치 전체 화면 번역' 기능을 활용해 외국어를 빠르게 번역하는 모습.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준프리미엄급 스마트폰 신제품 ‘갤럭시 S24 FE’를 국내에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 이동통신사 온·오프라인 매장, 오픈마켓에서 갤럭시 S24 FE 판매를 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갤럭시 FE 시리즈는 플래그십 모델 ‘갤럭시 S 시리즈’의 주요 기능은 담으면서도, 일부 사양을 낮춰 가격을 절감한 준프리미엄 제품군이다. 삼성은 앞서 지난달 3일 글로벌 시장에 먼저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갤럭시 S24 FE는 갤럭시 S·Z 시리즈에 탑재된 최신 ‘갤럭시 AI’ 기능도 모두 지원한다. △AI 기반 검색 기능 서클 투 서치 △실시간 통역 △채팅 어시스트 △노트 어시스트 등이 기본 탑재됐다.

카메라는 강력한 성능도 향상됐다. 갤럭시 S24 FE는 AI 기반의 ‘프로비주얼 엔진’을 탑재해 줌 기능부터 ‘나이토그래피’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한층 더 안정된 화질을 제공한다. 향상된 ‘이미지 시그널 프로세싱(ISP)(’도 적용돼 어두운 곳에서도 노이즈가 적은 선명한 인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생성형 편집’, ‘인물사진 스튜디오’ 등 갤럭시 AI 기반의 ‘포토 어시스트’를 활용한 편집 기능 또한 지원된다.

갤럭시 S24 FE 색상은 그라파이트, 그레이, 블루, 옐로우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94만6000원이다.

삼성전자는 이날부터 12월 31일까지 갤럭시 S24 FE를 구매하고 개통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갤럭시 S24 FE 정품 실리콘 케이스 5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케이스는 블랙, 네이비, 화이트, 민트, 옐로우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워치7’과 ‘갤럭시 버즈3’ 30%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갤럭시 버즈3’ 구매 시에는 하겐다즈 케이스가 함께 증정된다.

다양한 제휴 콘텐츠도 제공된다. 구매 고객은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이용권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 및 추가 3개월 30% 할인권 △모아진 3개월 구독권 △마이크로소프트 365 베이직 6개월 체험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24 FE는 갤럭시 AI의 혁신적인 기능과 함께 게임, 촬영, 콘텐츠 감상 등 일상의 다채로운 재미와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다양한 구매 혜택과 함께 보다 스마트하고 가치 있는 일상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은서 기자 / keseo@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