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임직원 심리상담 서비스’ 확대 시행

시간 입력 2025-08-19 09:14:04 시간 수정 2025-08-19 09:14:04
  • 페이스북
  • 트위치
  • 링크복사

DL이앤씨 직원(왼쪽)과 상담사가 심리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DL이앤씨>

DL이앤씨가 ‘임직원 심리상담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시행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DL이앤씨 심리상담 서비스는 일상에서 느끼는 스트레스, 직무상 갈등이나 조직 내 대인관계, 가정 문제 등 다양한 고민을 전문 심리상담사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한 제도다.

지난해부터는 기존 임직원 본인에 한정됐던 상담 대상 범위를 배우자와 자녀 등 가족까지 확대했다.

상담을 원하는 임직원 및 가족은 간단한 절차를 거쳐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상담 방식은 대면과 화상, 전화 중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연간 최대 8회까지 무료로 제공되며 모든 상담은 익명성과 비밀이 보장된다.

DL이앤씨는 이 같은 상담 프로그램이 임직원의 정서적 안정과 업무 몰입도 향상, 조직 내 긍정적 소통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임직원은 물론 그 가족들이 겪는 다양한 심리적 어려움에 귀 기울이고 함께 해결해 나가는 것이 기업의 책임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이 건강한 마음으로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더 나아가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수연 기자 / dduni@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