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매트리스 모델 ‘한샘 포시즌’ 리뉴얼 출시

시간 입력 2025-08-20 09:45:48 시간 수정 2025-08-20 09:45:48
  • 페이스북
  • 트위치
  • 링크복사

프리미엄 매트리스 한샘 포시즌.<사진제공=한샘>

한샘이 매트리스 모델 ‘한샘 포시즌’의 전 상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한샘은 매트리스 분야의 제품 경쟁력과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해 핵심 모델인 포시즌의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 리뉴얼에는 스펙 업그레이드, 상품 디자인 변경, BI 변경, 상품명 재정비 등이 반영됐다.

우선 한샘은 블랙T 스프링을 전 라인업에 확대 적용했다. 블랙T 스프링은 1000도 이상의 고온 기름으로 담금질한 오일 템퍼드 강선으로 제작해 탄성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그라데이션 스프링 구조도 적용했다. 하나의 스프링 내에 부드럽게 충격을 흡수할 수 있는 컴포트 존과 단단한 지지력을 갖춘 서포트 존을 다양한 방식으로 배치해 각 매트리스 별 경도에 적합하도록 설계했다.

포시즌 6, 7 상품에는 스마트한 온도반응성 상변화 소재를 사용해 최적의 온도로 조절해주는 클리마 시스템이 적용됐다. 여름에는 열을 흡수하고 겨울에는 열을 방출해 수면에 적합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매트리스 내부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휴 시스템도 전 상품에 적용했다.

제품 디자인은 채도를 낮춘 모노톤 컬러를 활용했으며 기존 한글로 표현되던 ‘포시즌’ BI는 영문 ‘Four Season’으로 변경했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포시즌 매트리스 리뉴얼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수면 패턴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최적의 숙면 환경을 제공하고 프리미엄 매트리스로서의 가치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수연 기자 / dduni@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