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비어존 매장 전용 신메뉴 ‘HOT 뿌링볶이’ 2종 출시

시간 입력 2024-01-22 14:40:25 시간 수정 2024-01-22 14:40:25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bhc 뿌링클 핫 시즈닝 활용 신메뉴 ‘HOT 뿌링볶이’ 2종 <사진제공=bhc>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2024년 새해 첫 신메뉴를 선보인다.

bhc치킨은 뿌링클 핫 시즈닝을 활용한 새로운 사이드 메뉴인 ‘HOT 뿌링볶이’ 2종을 출시하고, 전국 bhc치킨 비어존 매장에서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bhc치킨의 카페형 매장 비어존에서 선보이는 전용 메뉴로, MZ 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에서 선호하는 새로운 외식 트렌드 ‘치떡(치킨과 떡볶이)’에 발맞춰 출시됐다.

새로운 사이드 메뉴의 가장 큰 특징은 ‘뿌링클 핫 시즈닝’이다. 뿌링클 시즈닝은 치즈볼, 핫도그, 멘보샤 등 bhc치킨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에 활용된다. 이번 신메뉴는 매운맛인 뿌링클 핫 시즈닝을 처음 반영한 사이드 메뉴로 떡볶이에 최적화된 맛을 구현했다.

신메뉴 ‘HOT 뿌링볶이’는 취향이 확고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어묵과 떡으로 구분한 2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우선, HOT 뿌링떡볶이는 밀떡과 분모자를 뿌링볶이소스와 함께 조리해 뿌링클 핫 시즈닝의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HOT 뿌링어묵볶이’는 맛과 모양이 다양한 5가지 어묵과 MZ 세대에게 인기 있는 분모자 그리고 뿌링볶이소스가 어우러진 메뉴다.

bhc치킨은 치킨과 곁들여 먹기 좋은 조합으로 비어존을 찾는 내방객들에게 인기 있는 사이드 메뉴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bhc치킨은 향후 다양한 고객 이벤트로 HOT 뿌링볶이를 MZ세대에게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킨과 궁합이 좋은 메뉴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뿌링클 시즈닝을 접목한 메뉴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떡볶이를 활용한 새로운 메뉴를 선보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최고의 서비스로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연지 기자 / kongzi@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