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일정 제5포병여단 장병 초청 행사 열어
도레이첨단소재가 국가 안보에 헌신하는 국군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도레이첨단소재는 7일부터 8일까지 1박 2일 간 일정으로 자매부대인 제5포병여단의 모범 간부 부부 초청 행사를 열었다고 이날 밝혔다.
모범 간부 부부 12쌍은 이날 서울 마곡에 위치한 한국도레이R&D센터를 방문해 회사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경복궁을 관람하고, 환영 행사에도 참여했다.
둘째날인 8일에는 강원 가평군 남이섬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김영섭 도레이첨단소재 사장은 “10년 넘게 제5포병여단과 교류 활동을 이어 오며 보답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하는 장병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도레이첨단소재는 2012년 제5포병여단과 자매 결연을 맺은 이후, 발전 기금 전달, 임직원 자녀 병영 체험, 모범 간부 부부 초청 행사까지 다양한 교류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도레이첨단소재 관계자는 “자매부대에 대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무를 다하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오창영 기자 / dongl@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