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메시지] 유병규 HDC현산 대표 "최강 디벨로퍼로서 경쟁력 높이자"

시간 입력 2022-01-03 13:55:55 시간 수정 2022-01-03 13:55:55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상품기획 능력 강화·개발사업과 금융 접목 등

유병규 HDC현대산업개발 신임 대표는 3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본사에서 취임식을 갖고 디벨로퍼로서 경쟁력을 높여나가자고 주문했다.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유병규 HDC현대산업개발 신임 대표가 "누구도 넘보지 못하는 온리원(Only-One) 최강 디벨로퍼가 돼 소비자들의 삶의 가치와 행복을 높여주는 칭찬받고 존경받는 기업이 되자"고 밝혔다.

유 대표는 3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본사에서 취임식을 갖고 급변하는 건설산업 환경에 대응해 디벨로퍼로서 경쟁력을 높여나가자며 이같이 주문했다.

유 대표는 "우리는 국내 최고의 '종합금융부동산기업'으로 발전하려는 사업 비전을 품고 있다"며 "전국 도시의 모습을 바꾸고 새롭고 쾌적한 삶의 공간을 조성하며 다른 누구보다 성공적으로 디벨로퍼로서의 역량을 키워왔다"고 말했다.

이어 "임인년(壬寅年) 새해에도 격변하는 환경 변화에 대응하며 '고객의 풍요로운 삶과 신뢰할 수 있는 세상'을 힘써 만들어 가는 국내 최고 디벨로퍼로서의 독보적 위상을 높여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시장 상황에 흔들리지 않는 본업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2022년에도 양질의 대규모 랜드마크 사업 발굴에 집중하고, 디벨로퍼로서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차별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상품기획 능력 강화·개발사업과 금융의 접목·원가관리 리스크 대응 체제 구축 등을 통해 본원적이고 차별적인 경쟁력 확보에 집중하고, 개발관리·운영 역량에 기반해 사업방식을 다각화하며 이종 산업과의 융합과 전략적 제휴도 적극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다.

유 대표는 "경쟁력과 생산성을 높이는 데 신기술과 금융 등 타산업의 영향이 커지는 현 상황에서는 이종 산업과의 융합과 전략적 제휴도 매우 중요한 사업 방안"이라며 "원활한 소통과 협력을 강화해 광운대역세권개발사업과 같은 대규모 복합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국내 도시개발 역사상 새로운 발전의 이정표를 만들도록 하자"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